이용약관 | 대리결제 키린
본문 바로가기
장바구니

이용약관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목적)

본 약관은 키린(이하 회사라 합니다)이 "모바일 게임 아이템"를 통해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1)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등을 의미합니다.
        2. “모바일 기기”라 함은 휴대전화, 태블릿PC, 휴대용 게임기, 기타 디지털 콘텐츠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여 이용하거나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기를 의미합니다.
        3. “카카오톡 게임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라 함은 회사가 카카오톡과 제휴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카카오톡 회원 정보를 이용해 “모바일 기기”에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개별 또는 일체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4. “카카오톡 ID”라 함은 카카오톡 서비스에서 이용자 식별을 위해 카카오톡이 부여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5. “카카오톡 닉네임”이라 함은 “카카오톡 ID” 대신 이용자 식별을 위해 사용할 목적으로 이용자가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6. “회원”이라 함은 본 약관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7. “오픈마켓 사업자”라 함은 “콘텐츠”의 설치, 결제 기능을 제공하는 전자상거래 업체를 의미합니다.
        9. “결제업체”라 함은 신용카드, 휴대폰결제 등 오픈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전자지급수단을 제공하는 업체를 의미합니다.
        10. “유료 결제”라 함은 “콘텐츠”내에서 유료로 “아이템” 등을 구매하기 위한 결제행위를 의미합니다.
        11. “아이템”이라 함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기, 갑옷, 물약, 교환수단, 게임 내 머니, 이용권, 기타 일정 또는 랜덤한 결과값을 나타낼 수 있도록 하는 데이터 또는 이를 인식 가능하게 표현한 것들을 의미합니다.
        12. “무료아이템”이라 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무상으로 지급한 아이템(무상으로 지급한 유료아이템 포함)을 의미합니다.
        13. “유료아이템”이라 함은 “유료 결제”를 통해 유료로 구매한 아이템을 의미합니다.
    2) 본 약관에서 정의하지 아니한 용어에 대해서는 법령 또는 상관습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서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회사”의 운영정책, 이용제한규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구매대행 서비스
    1) “서비스”는 "모바일 게임"의 내부 인앱결제(In-App Purchase)를 대신하여 구매를 도와드리는 서비스입니다.
    2) “서비스” 이용 전, 이용자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이용에 동의하여야 합니다.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 이용 전,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를 받았음을 원칙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 “서비스”는 게임 계정 정보를 이용하여 결제되는 서비스이므로, 회원 탈퇴 시 정상적으로 “서비스”의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결제 도중, 구매자의 불손한 행위로 인한 발생하는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6) “서비스”를 이용 후, 게임내 이벤트와 아이템 미지급 건에 대해서는 키린에게 문의가 아닌, 게임개발사("게임사")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7) “서비스”는 한화(한국 재화)로 받은 후, 해외결제로 통한 게임 내부 결제(in-app purchase) 또는, 기프트를 보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8) “서비스”는 게임에 대해 A/S등 게임방법, 사용법, 오류, 해킹 등과는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9) “서비스”는 불손한 구매자 또는, 독촉하는 행위 구매자는 거래를 거절 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5조(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홈페이지(www.키린.com) 에 게시합니다.
    2)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 또는 홈페이지(www.키린.com) 내에서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의 경우에는 30일 이상) 적용일자 전일까지 사전 공지하거나 쪽지, 로그인시 동의창 등 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해 통지합니다.
    4)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5)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경우 “회원”에게 본 약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6)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6조(서비스 이용 신청 및 승낙)
    1) “회원”이 되고자 하는 이용자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제공 및 본 약관에 동의하는 방법을 통해 이용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원칙적으로 신청 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대한 승낙을 진행합니다. 다만,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이용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않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정보 또는 타인의 상품권 핀코드를 사용할 경우
        2.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 행위의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3. 법정대리인(보호자)의 거래 거부 요청을 할 경우
        4. 기타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5.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6. “서비스”와 경쟁 관계에 있는 “회원”이 회사의 이익을 저해하려는 목적으로 신청하는 경우 
        7. 대한민국 이외의 국가 중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결정하지 않은 국가의 접속 이용자에 대해 관리, 운영상 필요한 경우
        8. 기타 “회사”가 규정한 사항을 위반하여 신청하는 경우 
    4) “회사”는 “회원”이 약관 동의 절차 또는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개인정보의 입력을 완료하면, 승낙을 보류하거나 거부할 사항이 없는 경우 그 즉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단, 사후에 승낙을 거부할 사항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본 약관의 규정에 따라 이용제한이나 계약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7조(신원정보의 표시 및 콘텐츠의 이용 조건)
    1)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의 신원정보는 “회사”의 홈페이지(www.키린.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콘텐츠”의 정보, 판매 금액, 주의사항 등을 표시합니다.
    3) “서비스”에 대해 상담 등이 필요하신 경우 1:1문의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4) 기타 청약철회, 계약해제/해지, 피해보상, “콘텐츠” 이용 시 제한에 대한 사항 등은 본 약관의 다른 조항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8조(서비스의 제공)
    1) “회사”는 “모바일 기기”를 결제 위한 전용 기기 또는 네트워크를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회원”은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에 명시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며, 본 게임의 가격보다 수수료 등이 포함되어 금액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제9조(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며,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시스템을 갖추도록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즉시 처리가 곤란한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내 질서를 유지할 의무를 집니다.

제10조(이용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 운영정책 및 이용제한 규정,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 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의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영업 활동으로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에게 대해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게임아이템”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가 이용하도록 하여서는 안됩니다. “모바일 게임아이템”의 관리 부실, 제3자에게 이용을 승낙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5) “회원”이 “미성년자”의 경우, 법정대리인(보호자)의 동의를 받았음을 원칙으로 하며, 그에 따른 법정대리인의 불만, 요구, 신고, 배상, 환불 등은 거절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운영정책 및 이용제한규정)
    1) “회사”는 “회원”의 권익을 보호하고 “서비스” 내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 규정을 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규정 개정 시 7일 전 고지하며, “회원”의 권리 또는 의무에 중대한 변경을 가져오는 운영정책 또는 이용제한규정 개정 시 30일 전에 고지합니다.
    3) 운영정책은 서비스 내 메뉴 또는 연결화면을 제공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합니다.

제12조(서비스 이용시간)
    1) “서비스”는 “회사”의 영업방침에 따라 정해진 시간 동안 제공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공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1. 설비점검, 교체, 정기점검 또는 “콘텐츠”의 내용이나 “서비스”의 수정을 위해 필요한 경우 
        2. 해킹 등의 침해사고, “회원”의 비정상적인 이용행태, 예측 불가능한 “서비스”의 불안정성에 대응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3. 천재지변, 전쟁, 비상사태, 정전, 설비 장애, 통신망 장애, “서비스” 이용자 폭주 등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4. 법령에서 특정 “회원”을 대상으로 하여 “서비스”의 제공을 금지하도록 하는 경우 

제13조(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
    1) “회사”는 새로운 “콘텐트” 내용, 게임 서비스 종료, 신규 게임 추가 등 “서비스”의 운영상 필요한 경우에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상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에 의한 “회원”의 기대수익 상실, “회사”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해 발생하는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기술상, 운영상 필요에 의해 “서비스” 일부 또는 전부를 중단할 수 있으며, 이 경우 7일전 이를 공지하고 “서비스”의 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는 사후에 통지 할 수 있습니다.
    3) 전 항의 내용에 의해 “회사”가 “서비스” 전부를 중단할 경우, “회원”은 사용기간이 남아있지 않은 “마일리지”에 대해 보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마일리지”의 경우, “서비스” 중단 공지 시 공지된 “서비스”의 종료일까지를 “마일리지”의 유효 기간으로 봅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 제한)
“회 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관련 정보(글, 사진, 영상 등) 삭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이용제한 조치를 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로 인해 발생한 문제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 각종 신청, 변경, 등록 시 허위의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을 기망하는 행위 
        2. 타인의 정보 또는 타인의 상품권 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3. 사전에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받지 않고 “회사”의 서버를 해킹 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비스”를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사용하는 행위
        4. 정상적이지 아니한 방법으로 사이버 자산(ID, 마일리지 등)을 취득, 이용하는 행위 
        5. 사이버 자산을 양도 또는 매매하는 행위 
        6.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서비스”를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7.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8.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9.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프로필명, 로고이미지, 사칭, 복제, 이름을 하는 행위는 법적 처벌까지 이루어 질 수 있음
        10.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1. 청소년보호법 또는 법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2. 심히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13. 다른 “회원”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회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14.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15.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15조(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1)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에 따릅니다. 단, “회사”가 직접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공식 사이트 이외에는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링크된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 이동 시 이동하신 타사의 서비스 또는 사이트의 ‘개인정보 처리(취급)방침’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서비스”의 특성에 따라 “회원”에게 입력 받은 별명, 사진 등 자신을 소개하는 내용이 다른 “회원”에게 공개될 수 있습니다.

제16조(정보의 수집)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 및 안정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하여 이름, 닉네임, E-Mail, 휴대폰 번호, 주소, 카카오톡ID 등 “회원”의 “서비스” 이용 내역 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제17조(저작권)
    1)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저작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2)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3)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 또는 정보를 제공한 업체에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 또는 제공업체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 됩니다.
    4) “회원”은 “서비스”내에서 보여지거나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 본인 또는 다른 “회원”이 업로드 또는 전송하는 대화 텍스트를 포함한 커뮤니케이션, 이미지, 사운드, 모든 자료 및 정보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이용하는 것을 허락합니다. “회사”는 이를 “회원”의 사전 동의 없이 거래를 목적으로 판매하거나, 대여, 양도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특정 게시물이 명예훼손, 사생활침해 등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그 게시자에게 사전 통지 없이 관련 게시물이나 자료에 대하여 '임시조치'를 취하며, 그 이후에는 당사자간 합의와 관련 법령 및 “회사”의 정책에 따라 이를 삭제 또는 복원할 수 있습니다.
    6) “회사”가 운영하는 게시판 등에 게시된 정보로 인하여 법률상 이익이 침해된 “회원”은 “회사”에게 당해 정보의 삭제 또는 반박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이를 신청인에게 통지합니다.
    7) 제4항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안 유효하며 회원탈퇴 후에도 지속적으로 적용됩니다.

제18조(대금결제)
    1) “유료아이템”의 가격 등은 “서비스” 내 상점 등에서 표시된 가격에 의하나, 외화 결제 시 환율 및 수수료 등으로 인하여 구매자의 지불 금액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제19조(청약철회)
    1) “회원”이 구매 요청하는 “유료 아이템”은 청약철회가 불가능합니다.
    2) 청약철회가 가능한 “유료 아이템”의 경우에도 구매 후 7일이 지났거나 사용한 경우,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기타 “회원”의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회원”에게 선물 받은 “유료아이템” 등 “회원”이 직접 구매하지 않은 아이템은 청약철회의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20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청약철회의 신청을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수납확인이 필요한 경우 수납확인일로부터 3영업일 이내)에 대금을 환불합니다.

제21조(과오금의 환불)
    1) “회원”에게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처리는 해당 되지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환불은 “회원”이 결제한 방법과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동일한 방법으로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다른 방법으로 환불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환불에 소요되는 수수료 등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22조(계약해지)
    1) “회원”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하거나,  탈퇴 완료 시 “회원”의 이용 정보(이름, 닉네임, 마일리지 등)는 모두 삭제되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2) “회사”는 “회원” 본인에게 본 약관 제 6조 제3항의 ‘서비스 승낙 거절 사유’가 발생하거나, “회원”이 본 약관 제 11조의 ‘회원의 의무’ 또는 제15조의 ‘서비스 이용제한 규정’을 위반하는 경우, 기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3) 전2항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은 키린 서비스의 사용권한을 상실하고 이로 인한 환불 및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제23조(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것일 경우에는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해 배상합니다.
    2)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삭제된 경우 “회사”는 그에 상응하는 적절한 수단을 이용하여 보상합니다.

제27조(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단 “회원”에게 부득이하거나 정당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게임상 경험치, 등급, 아이템, 게임상 머니 등의 손실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로 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9) “회원”이 “미성년자” 의 경우에 서비스 이용약관을 필히 참고하여야 하며, 참고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0) 기기 변경, 번호 변경, 해외 로밍, 통신사 이동 등의 경우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없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 “회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를 삭제하는 경우, 이용 정보(마일리지 등)가 삭제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삭제에 신중을 기하여야 하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8조 재판권 및 준거법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해당 규정에 따릅니다.
    2)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법령에 정한 절차에 따른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14년 3월 20일부터 시행합니다.


INFO

회사명 : 디블랩
대표 : 유태민
주소 : 광주광역시 서구 화운로176번길 15-5, 1동 203호
사업자 등록번호 : 410-31-38274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4-광주서구-0053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유태민
호스팅 제공 : 카페24(주)

CS CENTER

010-8542-0842 fb_pd@naver.com

키린은 쉬는날 없이 연중무휴로 진행됩니다.

업무시간은 홈페이지의 온라인을 참고하세요.

* 결제상태 오류일시, 지연처리가 될 수 있습니다.


인증마크

BANK INFO

카카오뱅크 : 3333-04-7023929

케이뱅크 : 100-186-410051

KB국민 : 578602-01-222269

우리 : 1002-251-438175

KEB하나 : 724-910263-75407

농협 : 312-0127-3187-41

신한 : 110-423-453388

SC제일 : 730-20-137023

IBK기업 : 010-8542-0842

우체국 : 504100-01-003223

새마을금고 : 9002-1794-7220-2

Toss잔고송금 : 010-8542-0842


예금주: 유태민(키린)

Copyright © 2014-2017 디블랩. All Rights Reserved.